카테고리 보관물: IT

ASUS, 수험생 및 학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실시

ASUS(에이수스)는 2018 년도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과 학생들을 위해 게이밍 노트북 및 비보북 노트북 구입 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10일까지 오픈마켓인 11번가, 옥션, 지마켓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게이밍 노트북 2종 (GL702, GL502) 및 비보북 시리즈 3종 (S510, X510, X542)이다. 프로모션 중인 게이밍 노트북 GL702, GL502 모델을 구매한 모든 학생들에게 Xbox 컨트롤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슬림하고 휴대성이 뛰어나 대학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비보북 시리즈 구매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S510 및 X510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MS 오피스 369, 마우스, 충전식 손난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X542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등학생 및 대학생에게도 동일한 사은품 3종 세트가 선물될 예정이다.

ROG 베레타 GL702 모델은 17인치 디스플레이로 한층 몰입감 있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며, 무게 2.7kg, 두께 2.4mm의 초슬림 초경량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으로 휴대성을 자랑한다. ROG 베레타 GL502 모델은 엔비디아(NVIDA) GeForce GTX1060 부터 1070까지 고사양의 그래픽카드와 함께 최대 120HZ 패널을탑재해 끊김없는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ROG 게이밍 시리즈 프로모션은 11번가에서 진행 중이다.

새로운 비보북(VivoBook) 시리즈인 X542은 최대 8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지원하고 엔비디아(NVIDA) GeForce MX150 그래픽 카드 탑재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ASUS 비보북 시리즈는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고성능이 특징인 제품으로 새내기 대학생 및 고등학생들에게 적합하다. ASUS 비보북 프로모션은 옥션과 G마켓에서 오는 1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ASUS 코리아 제이슨 우 지사장은 “슬림형 노트북인 비보북 시리즈와 고성능 ROG 게이밍 노트북은 이제 막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과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대학 입학을 앞둔 수험생들이 새로운 노트북을 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제품 사양 별 가격은 해당 프로모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타거스,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 ‘타거스 캘리포니아’ 런칭

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기기 액세서리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타거스)가 브랜드 탄생 35주년을 기념하여 여성과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젊은 층을 위해 타거스 캘리포니아(Targus California)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했다.

타거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타거스 캘리포니아의 첫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뉴포트 해변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뉴포트 컬렉션(Newport Collection)이다.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뉴포트 컬렉션은 실용성에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학교와 직장 및 여가 활동을 위한 데일리 가방으로는 물론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다. 디자인과 기능에서 섬세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은 뉴포트 컬렉션은 백팩 2종, 컨버터블 3종으로 구성된다.

뉴포트 컬렉션은 내구성이 높은 고밀도 방수 트윌 나일론 소재와 가죽 느낌의 고급스러운 광택을 더해 가방 외장을 더욱 세련되게 디자인했고 프리미엄 메탈릭 장식으로 세련미를 높여준다. 컬러는 트렌드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캘리포니아를 모티브로 바다를 연상시키는 네이비 블루, 야자수의 올리브, 클래식한 블랙 색상을 적용했다.

또한 슬림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충분한 수납 공간이 제공되고 앞면 지퍼 포켓에는 립스틱, 휴대용 충전기 등을 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특히 가방 내부의 노트북 및 디지털 디바이스 보호대는 IT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수납할 수 있도록 돕고 패딩 처리된 조절 가능한 어깨끈은 편안한 착용감과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젊은 여성을 위한 백팩 2종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모두 갖춘 머스트 해브 패션 아이템이다. 뉴포트 백팩은 프로페셔널함과 캐주얼을 오가며 어떠한 룩에도 다용도로 멜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바쁜 일상을 사는 대학생과 직장 여성이 비즈니스, 일상, 여행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결합했다. 뉴포트 백팩에 심플함을 더한 뉴포트 미니 백팩은 뉴포트 시리즈 중 가장 컴팩트한 사이즈와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미니멀리즘을 지향하는 젊은 여성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반영했다.

어반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잘 녹여낸 컨버터블 가방 3종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실용성을 챙기면서 엣지있는 연출을 원하는 남녀 모두를 위한 가방이다. 컨버터블 3-in-1백팩은 사용자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백팩으로 사용하다 손쉽게 메신저 백이나 브리프 케이스 형태로 변환 가능해 업무나 학업을 위해 이동이 많거나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남녀 모두에게 세련된 멋을 선사한다. 컨버터블 2-in-1토트 백팩은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해야 할 때는 백팩으로 사용하다,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어깨 끈을 접어 넣고 상단 손잡이를 잡아 토트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컨버터블 2-in-1 토트 메신저백은 토트형 디자인으로 캐주얼하게 거리를 걷을 때 스타일리시함을 한껏 살릴 수 있고, 미팅에 참가할 때는 메신저 기능을 이용해 비즈니스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뉴포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본 시리즈 제품 구매시 아메리칸 패션 텀블러 콕시클 캔틴 270ml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타거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모델에 따라 129,000원 ~ 18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화웨이-PSA그룹, 커넥티드카 부문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화웨이가 푸조(Peugeot), 시트로엥(Citroën) 등 다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유럽 최대 자동차 기업 PSA그룹(Group PSA)과 장기적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본 파트너십을 통해 커넥티드카 부문에서 혁신적인 모빌리티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화웨이의 오션커넥트 IoT플랫폼(OceanConnect IoT)을 기반으로 개발된 PSA그룹의 ‘커넥티드카 비히클 모듈러 플랫폼(The Connected Vehicle Modular Platform, CVMP)’은 화웨이 퍼블릭 클라우드인 화웨이 클라우드 패밀리(Cloud Family)를 통해 전세계로 배포되어 수 억 개의 교통수단 및 다양한 산업간 상호 연결성을 증대시킬 수 있다. 이로 인해 커넥티드카, 스마트홈 및 스마트 시티의 통합적인 발전이 가능해지면서 개인 및 자동차 산업, 나아가 사회 전반을 위한 포괄적 서비스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릭 쉬(Eric Xu) 화웨이 순환 CEO는 “화웨이는 PSA그룹의 글로벌 모빌리티 서비스 부문의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PSA그룹이 파트너사와 협력함으로써 모빌리티 서비스를 전세계 자동차 업계의 새로운 기준으로 정립하고, 나아가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화웨이는 ‘보다 연결된 세상’이라는 비전 아래 모든 사람과 사물이 연결된 세계를 구축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화웨이와 PSA그룹의 파트너십 체결은 보다 연결된 세상을 구축하기 위한 중대한 한 걸음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벤큐, HDR 지원하는 27인치 모니터 EW277HDR 아이케어 출시

벤큐(지사장 소윤석)는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을 지원하는 27인치 시력 보호 모니터 EW277HDR 아이케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에서 유통하는 EW277HDR은 HDR(HDR10) 콘텐츠 구현이 가능해, 실제 육안으로 보는 것 같은 자연스러운 색감과 음영을 재현한다. 벤큐의 자체적인 밝기 향상 기술로 모니터의 최대 휘도를 400니트(nit)까지 지원하며, 3000:1 명암비로 HDR 콘텐츠 재현시 명암의 세부적인 묘사가 가능하다. 또한, 100% Rec.709와 93% DCI-P3 색역을 지원해 HDR의 깊고 생생한 컬러를 표현한다.

EW277HDR은 벤큐의 독자적인 밝기 제어 기술인 B.I.+(Brightness Intelligence Plus) 테크놀러지 기술을 탑재해 시력 보호와 이미지 품질 측면에서 한층 뛰어난 성능을 보여준다. 주변의 밝기와 색온도 뿐만 아니라 영상 콘텐츠의 밝기와 색온도를 감지해, 눈의 피로를 줄이고 표현이 자연스러운 최적의 밝기와 색온도로 맞춰주는 B.I.+ 테크놀러지는 눈의 피로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밝기의 밸런스를 통해 영상 콘텐츠의 가시성을 높여준다. 또한 HDR 콘텐츠의 특징 중 하나인 탁월한 밝기 표현력이 눈의 피로를 가중시킬 수 있는데, B.I.+ 테크놀러지와 HDR 기능을 함께 사용할 경우 우수한 이미지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눈의 피로는 줄일 수 있어 최적의 시청감을 제공한다.

EW277HDR은 27인치 FHD해상도(1920×1080)의 AMVA+패널을 탑재했으며, 8bit 디스플레이의 색상과 3000:1 고정 명암비를 지원한다. 상하좌우 178°의 넓은 시야각과 4ms의 응답속도를 지원하며, 영상에 가장 적합한 색감과 명암비를 자동으로 맞춰주는 시네마 모드, 저해상도 영상을 깨끗하게 구현하는 슈퍼레졸루션(Super Resolution) 기능, 사용자가 화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주변부를 처리하는 스마트 포커스(Smart Focus) 기능을 갖추고 있다. HDMI 2.0 포트 2개를 탑재해 셋톱박스 및 블루레이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활용이 편리하며, 2W 스피커가 2개 내장되어 별도의 스피커를 달지 않아도 생생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벤큐의 EW277HDR 아이케어는 11월 29일부터 이틀간 네이버 쇼핑 플레이윈도에서 단독 출시하며 이후 국내의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출시가격은 299,000이다.

벤큐 세일즈 총괄 박인원 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EW27HDR 아이케어는 HDR 표준 기술 중 하나인 HDR10콘텐츠를 지원하여 실제 이미지 본연의 색상과 밝기를 보여준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EW277HDR은 HDR 콘텐츠에 요구되는 디지털시네마 색 표준(DCI-P3)과 Rec.709 색역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3000:1 명암비로 타사보다 선명하고 생생한 HDR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라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