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에이수스, 지포스 10시리즈로 무장한 ROG 제품 국내 첫 공개

에이수스(ASUS)가 자사의 게이밍 PC 브랜드인 ROG(Republic of Gamers) 탄생 10주년을 맞아 최신 GPU가 탑재된 신제품을 공개했다.

16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된 신제품 발표회에서 공개된 제품들은 GPU인 GTX 1000 시리즈 파스칼(Pascal)이 탑재된 최고 성능의 모델들로 데스크탑은 물론 다양한 노트북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은 노트북 제품인 GX800, GL502와 G752 그리고 데스크탑 제품인 GT51, G20, G11 제품들로 기존 제품의 신규 버전들은 물론, 완전히 새롭게 개발된 제품들로 공급된다. 무엇보다 올해 ROG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특별히 개발된 GX800 제품은 신제품들 중에서도 최강의 게이밍 성능을 갖춘 이른바 가장 눈길을 끌고 있는 히어로 모델이다.

GX800은 Windows 10 운영체제와 독보적인 18인치 4K UHD 비주얼을 위한 GeForce GTX 1080 SLI를 기반으로, 그래픽 카드의 오버클럭(Overclock)을 위한 전용 액체 쿨링 도크, CPU, 및 DRAM의 특징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조합은 최고 수준의 게이밍 비주얼과 전례 없는 프레임 속도 및 시스템 안정성을 보장하여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가능하게 해준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은 지마켓과 11번가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경품의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에이수스는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원에게 오버워치(OVERWATCH) 게임 키와 ROG 마우스, USB 메모리 드라이브, 고급 뉴에라 타입 모자 등의 액세서리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게이밍 전용 의자 및 현재 진행 중인 CS:GO ROG MASTERS 2016 아태지역 리그가 개최되는 11월에 현장 참관이 가능하도록 항공권과 숙박권을 지급한다.

게임 번치 편집국(gamebunch.net / gamebunch.pres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