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파이트, ‘얼티미츠’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얼티미츠’ 업데이트를 어제(29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마블 코믹스 ‘얼티미츠’는 마블 슈퍼 히어로 ‘캡틴 마블’이 만든 ‘얼티미츠’팀이 우주적, 차원적 위협에 맞서 지구를 구하는 활약상을 담은 만화 시리즈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차원을 자유롭게 이동하는 ‘아메리카 차베즈’, 퀀텀 밴드를 사용하는 ‘퀘이사’, 반물질 에너지의 힘을 사용하는 ‘블루 마블’과 ‘안티맨’, 다양한 능력을 자랑하는 ‘노바’ 등 ‘얼티미츠’ 신규 캐릭터 5종을 추가했다.

뿐만 아니라 ‘필 콜슨’에 ‘에이전트 오브 쉴드’ 시즌 3 버전 유니폼을, ‘인페르노’에는 모던 버전 유니폼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마블 퓨처파이트’의 기존 세계관을 이어가는 신규 스토리 챕터 ‘궁극적 해결책’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얼티미츠’ 캐릭터들과 힘을 합쳐 다차원 중첩이라는 세계 멸망의 위기를 해결하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경험하게 된다.

넷마블은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 스토리 임무 진입 스테이지의 밸런스를 조정했으며, 카드 도감에서 각 카드의 전체 옵션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인벤토리 내 ISO-8도 능력치 별로 파악이 용이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