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파이터, 마지막 테스트 시작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의 2D 횡스크롤 액션 MORPG ‘미스틱파이터’가 파이널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3월 6일 오후 3시부터 사전 예약자를 모집한다.

공개서비스 전 최종 점검을 위한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라 할 수 있다. 오는 3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진행하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12일 낮 12시부터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스테이지 내 모든 물건을 들어서 무기로 활용할 수 있는 ‘던지기 기능’, ‘요일 던전’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게임 내 UI 및 마을지역을 좀 더 편리하고 세련되게 변경해 이용자가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넷마블은 파이널 테스트 일정 공개와 더불어 테스트 사전 예약자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게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특별 아바타’ 및 공개서비스 진행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미스틱파이터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의 SNS에 공유한 후 해당 URL을 등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공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61c8b57a73ff780edfb63def41169e44

“미스틱파이터, 마지막 테스트 시작한다”에 대한 2개의 생각

댓글은 닫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