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미니시리즈, ‘전쟁의 군주 2부 – 그롬마쉬 헬스크림’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차기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World of Warcraft: Warlords of Drarnor)의 주요 등장 인물을 소개하기 위해 5부작으로 특별 제작된 미니시리즈 애니메이션, ‘전쟁의 군주’의 2부인 ‘그롬마쉬 헬스크림’편을 공개했다.

‘전쟁의 군주 2부 – 그롬마쉬 헬스크림’에서는 과거 전쟁노래 부족의 족장이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판다리아의 안개(World of Warcraft: Mists of Pandaria)의 악랄한 최종 우두머리인 가로쉬 헬스크림의 아버지인 그롬마쉬 헬스크림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상에서 그롬마쉬 헬스크림은 적을 상대로 용맹하게 전투에 임하며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전사로 묘사된다. 그는 오우거 부족에 의해 살해당한 자신의 아내 ‘골카’를 포함, 부족의 복수를 위해 소수의 부대를 이끌고 오우거 부족 진영으로 진격하였지만 기다리고 있던 적들에게 대부분이 몰살당하고 만다.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했던 그롬마쉬 헬스크림을 사로잡은 오우거 부족 족장은 “자신이 나약한 존재라고 인정하면 고통 없이 죽여주겠다”라며 그롬마쉬 헬스크림을 조롱하나, 그는 기지를 발휘하여 죽음의 위기에서 탈출, 이후 수많은 오크들을 거느리며 승승장구하여 워크래프트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영웅이 된다.

지난 달 공개되어 전세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팬들을 흥분시킨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공식 오프닝 시네마틱에서 주인공으로 등장한 그롬마쉬 헬스크림은 과거 만노로스의 피를 마시고 타락의 길을 걸었던 것과는 다르게 판다리아에서 과거로 건너간 아들 가로쉬 헬스크림의 조언으로 만노로스의 피를 마시지 않으면서 새로운 역사를 창조하였다. 그 이후 전개될 이야기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게임의 주요 내용이 된다.

새롭게 공개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미니시리즈 ‘전쟁의 군주 2부 – 그롬마쉬 헬스크림’ 영상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게임 번치 편집국(gamebunch.net / gamebunch.press@gmail.com)

전쟁의 군주 2부_그롬마쉬 헬스크림 이미지